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휘나의 추천곡] 오늘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10cm
    소소한 이야기 2010. 5. 31. 18:54




    오늘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 10cm



    오늘밤은 혼자 있기가 무서워요

    창문을 여니 바람소리가 드세요

    사람들은 나를 보살펴 주지 않아

    잠들 때까지 날 떠나지 말아줘요


    꾸물거리는 저기 벌레를 잡아줘요

    잡은 휴지는 꼭꼭 구겨 창문 밖에 던져 버려줘

    오늘의 나는 절대 결코 강하지 않아

    그냥 오늘밤만 네게 안겨서

    불러주는 자장노래 들을래


    오늘밤은 혼자 잠들기 무서워요

    저기 작은 방에 무언가 있는 거 같아

    잠깐만요 나 원래 이런 사람 아냐

    잠들 때까지 집에 가지 말아줘요


    혹시 모르니 저기 대문을 잠가줘요

    들어올 때는 불을 끄고 방문을 반쯤 열어줘

    오늘의 나는 절대 결코 강하지 않아

    그냥 오늘 밤만 네게 안길래


    혹시나 내가 못된 생각 널 갖기 위해 시꺼먼 마음

    의심이 된다면 저 의자에 나를 묶어도 좋아

    창밖을 봐요 비가 와요

    지금 집에 가긴 틀렸어요

    버스도 끊기고 여기까진 택시도 안와요


    오늘밤은 혼자 있기가 무서워요

    잠 들 때까지 머릿결을 만져줘요

    믿어줘요 나 원래 이런 사람 아냐

    그냥 오늘 밤만 네게 안겨서

    불러주는 자장 노래 들을래

    제발 오늘 밤만 가지 말아요



    ===========================================================================


     ★ 휘나의 한마디


          홍대 데뷔 1년차, 고등학교 선후배로 만난 권정열, 윤철종  두 명의 구미청년이 결성한

          스마트하고 로맨틱한 생계형 어쿠스틱 밴드 - 라네요.

          요즘 휘나가 즐겨듣고 있는 밴드랍니다.  

          보컬의 특이하면서도 부드러운 음색에 혹자는 넬의 김종완 군과 비슷하다는 평을 하기도 해요.

          '아메리카노' '킹스타' 등으로 이미 인터넷상에 알음알음 알려지던 10cm는

          2010년 4월 22일  첫 EP '10cm The First EP'를 발매했어요.

          포스팅한 '오늘밤은 어둠이 무서워요'란 곡은 2010년 5월 4일 발매된  민트페이퍼의 Life 앨범에

          실려있답니다.  즐감하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