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소한 행운 _ 현금영수증 복권당첨
    소소한 이야기 2008. 8. 30. 22:05


     오래간만에 영화관 나들이.  '다찌마와 리' 랑 '월. E'를 보러 갔었어요.

     막 영화관을 나서는데   띠링~ 울리는 핸드폰.



    당첨!



     우아아아ㅏ아아아아~~~~~~~~~~~~~~~~앗!!!!!!!!!!!!!!!!!!!!!!!!!!!!!!!!!

     복권당첨이래요!  복권당첨!!   따로 뭐 한것도 없는데 말이에요~!



     알고보니, 물건을 살 때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면 자동으로 월말에 복권응모가 되는것이더라구요.

     과연 얼마일까~?  두근두근.



     바로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았어요.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무려, 5만원.

     명동 커피빈에서 6,200원을 결제한 영수증이 당첨되었네요.  더군다나 5등은 제세공과금도 없어요! 

     우아우아.


     내친김에, 전체 당첨내역을 구경해 보았어요.


    전체 당첨자



     이거, 생각보다 금액이 크네요.  

     1등은 30,000,000원 ....    22%의 제세공과금을 생각해도 23,400,000원.

     현금영수증만 착실히 발급받는다면,  스스로도 모르는 사이에

     매 달 3천만원 짜리 복권을 사고 있는 거였네요.


     생각지도 못했던 작은 행운으로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

     
    지난번 나루에서 받았던 D60에 이어 복권당첨.  올 해는 정말 당첨 운이 있나봐요. 히힛~   :)

     이 기세를 몰아서 로또만 되어주면 금상첨화일텐데, 아쉽게도 이번주 로또도 꽝.


     그래도, 이 작은 행운으로 행복한 휘나입니다.  >ㅁ<


Designed by Tistory.